염화칼슘이란?

염소 화합물로서 무기염류의 하나입니다. 자연의 바닷물에도 0.1%정도 포함되어 있어, 식품첨가물로서도 사용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성에 따라, 동결방지, 융빙설, 서리방지, 노상미끄럼방지, 방진, 수포방지, 폐액처리 등 각종 용도에 사용되어 그 효과가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1) 흡습, 보수성이 뛰어나며 물에 잘 용해됨
강력한 흡습력으로 노면상에 적당한 습기를 유지하여 먼지 발생을 방지하므로, 경기장 및 테니스장, 비포장도로의 방진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2) 용해열이 높음
염화칼슘은 물에 잘 녹고 댜량의 용해열을 발생하는 것 외에도 물의 동결온도를 대폭 낮춤으로서 즉혀성 강한 동결방지작용과 융빙 효과를 발휘합니다.
3) 염화칼슘의 농도 30%의 수용액은-55도까지 동결되지 않음
그 동결방지 효과는 경기장 및 테니스장 등에서 서리 방지용으로서 효과를 발휘합니다.
4) 식품첨가물로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5 ) 경기장 및 테니스장에 힘들게 정비한 경기장 및 테니스장이, 겨울에는 눈, 동결, 서리로 인해 입장불가, 여름에는 지면에서 일어나는 흙먼지,분진등 이러한 골칫거리들을 단번에 해결합니다.
6 ) 도로에도로의 동결방지, 융빙설, 비포장도로의 방진에 위력을 발휘하여, 교통 혼잡을 해소합니다.
7 ) 노상 안정용
염화칼슘은 흙중의 성분에 반응하여, 딱딱하고 유실되지 않는 옥시 클로로이드 시멘트를 형성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반을 굳혀 튼튼하게 만들어, 지반 및 노층을 안정시킵니다.


1) 동결방지용
산 포기준 : 고체의 경우 50~200kg/㎡, 액체일경우 100~300㎖/㎡
- 기온, 빙설의 두깨, 고툥량 등 조건에 따라 산포량의 가감이 필요합니다.
- 액체품은 즉효성이 크며 빈틈없이 산포 가능하여 호평 받고있습니다.
2) 동결방지용
산포기준 : 고체의 경우 0.5~1.5kg/㎡, 액체일경우 1~2.5ℓ/㎡
- 고체제의 산포는 비가 온 후 노면에 습기가 있을 때가 효과적입니다. 지면이 건조할 때 그대로 산포하면 효과가 나타낼 때까지 시간이 걸리므로, 물에 녹여 산포하던가 산포전후에 물을 뿌리면 효과가 빨리 나타납니다.
3) 노상 안정용
사용기준 : 골재의 혼합 10kg/㎡, 노면전압후 산포 0.5kg/㎡
4)화학적으로는 안정되어 있으나, 흡습 방지를 위해 다음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온도가 올라갈 수 있는 장소, 습기가 적은 장소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개봉후, 장시간 보관하는 경우에는 용기를 밀폐하여 주십시오


공업용(74%)
- 국내산(동양화학)
- 일본산 (Tokuyama)
- 중국산


- 제설용


- 25kg/BAG
- 800kg/BAG(주문시 포장)

 

액상염화칼슘

염화칼슘은 칼슘과 염소의 화합물로 백색결정의 편상이며 일반적으로 수화물 상태로 존재하고, 30℃ 이하에서는 6 수염. 30~45℃에서는 4수염, 그 이상에서는 2수염 이상으로 조해성 고체이다.


포장 단위 : 20kg통 / bulk
함량 : 20~35%


- 제설용, 결빙방지용, 제빙용, 분지방지용


- 액상 염화칼슘은 겨울철 살포장소의 눈이 빨리 녹는다.
- 흙과 반응시 물을 뿌린 듯이 습기를 머금고 있어 흙먼지 억제효과가 있다.
- 흙과 반응하여 옥시클로이드 시멘트를 형성하는 성질이 있어 지반을 단단 하게 하고 지반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 기상상태 및 사용량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통상 4~6개월간 지속효과가 있음.



운동장, 테니스장, 흙먼지 방지용으로 겨울에는 눈, 동결 서리로 인한 입장불가를 해결, 여름에는 지면에서 일어나는 흙먼지, 분진 등을 단 한번에 해결합니다.

건설현장, 고속도로 및 지방 국도도로의 결빙방지, 융빙설, 비포장도로의 방진에 위력을 발휘하여, 교통 혼잡을 해소합니다.

액상 염화칼슘을 공장에서 제조하여 살수차를 이용, 학교운동장, 건설현장, 도로공사현장 등에 판매, 공급, 살포까지 원하시는 장소와 현장 여건에 맞게 먼지가 없는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