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배관라인의 내부에 투입하여 스케일을 방지하여 열효율을 높이는 제품입니다. 특히, 지역난방의 2차 열원의 밀폐계에 투입하여 5종 금속에 대하여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아질산염계의 약품으로 스케일 및 부식생성을 억제합니다.



- 철 합금 부식을 방지합니다.(5종금속 부식방지)
- 약품성분중의 스케일 방지 역할을 하는 화학물질이 칼슘 스케일의 핵 생성을 저지합니다.
- 당사의 설비보호제는 통상 부식방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리합금 및 알루미늄에 대해서도 강력한 부식방지효과를 나타냅니다.
- 완벽한 부식억제 기능과 스케일 방지 효과로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며, 난방비를 절약하게 하여 경제적입니다.



일반적으로 2차측 수질을 분석한후 투입농도를 결정하나 통상 6,000~10,000ppm의 농도로 투입하며, 1년에 1회 투입합니다. 그 후에는 부족분만 보충투입하게 됩니다.
약품의 주입은 가압펌프를 사용하여 아파트 기관실의 배관을 통하여 직접 주입합니다. 사용량의 산출공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난방평수(평) × 4.5L = 관수량(L)
(총관수량(Ton) × 6,000~10,000ppm) / 1,000 = 투입량(kg/년)

제품명
규 격
포장단위
성상
주요용도
사용방법
배관용
청관제
YC1000
20kg
액성 : 알칼리성
외관 : 연노랑색
난방배관용
부식방지제
관수량의
6,000~10,000pm사용



당사의 CS-505 배관용 설비보호제를 선택하시면, 우수한 인력이 제공하는 최고의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첨단설비를 통한 약품 투입
- 월 1회 방문 및 주기적 방문을 통한 트러블 예방
- 분기별 보고서 제출
- 관리프로그램에 따른 선진화된 관리
- 약품농도의 저하로 인한 부식발생 우려시 무상 보충투입 실시
- 열교환기 세관비용 절약

상기와 같이 난방배관수를 관리하오며, 그 밖에도 서비스 부분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약품의 판매를 우선시 하는 기업보다는 사후관리를 우선시하는 수처리전문기업 영천케미칼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십시오.